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소식

"아프리카TV BJ 열매, “내가 누구랑 잤는지 궁금해?...연예인들이 성관계 동영상 돌려봤다" 진위여부 논란

by 카오스2k 2021. 12. 2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아프리카TV 유명 여성 BJ 열매가 자신의 스폰서인 재벌 3세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폭로한 가운데 이번에는 연예인들이 본인의 성관계 동영상을 돌려봤다고 주장했습니다.


BJ 열매는 지난 12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사진과 함께 폭로 글을 올렸습니다.

BJ 열매 인스타그램


BJ 여름은 "내가 누구랑 잤는지 궁금하냐. 내가 입만 열면 다 뉴스감이다. 나 임신 시킨 연예인, 재벌 3세, 모델 등"이라며 상대가 한 명이 아님을 암시했습니다.

이어 "성관계 동영상까지 돌려보던 연예인들 환멸 나고 죽어볼까 생각했지만 참았다"며 "근데 이젠 모르겠다"며 충격적인 폭로도 이어갔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갑자기 빛삭한 이유가 궁금하다", "저 얘기가 진짜일까", "사실이면 다 얘기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폭로 글은 21일 BJ 열매의 계정과 유사한 다른 계정에 BJ 열매의 사진을 업로드해서 게재됐습니다.

이 계정은 지난 12일 재벌 3세와 스폰 계약을 맺고 임신을 했다는 내용도 폭로한 바 있습니다. 당시 다수 누리꾼은 글에 대한 진위여부를 두고 설왕설래했습니다.

BJ 열매의 실제 인스타그램 계정과 폭로 글이 올라온 계정이 서로 달랐기 때문으로 무엇보다 글이 올라온 후 다시 삭제됐고, BJ열매 또한 아무렇지 않은 듯 일상을 전했기 때문입니다

디시인사이드 커뮤니티


앞서 BJ 열매는 재벌 3세와 스폰 계약을 맺고 임신을 했다는 내용의 글을 본인의 인스타에 올렸다는 주장이 나와서 진위 여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12월 13일 디시인사이드 등 인터넷 커뮤니티에 아프리카TV 여성 BJ 열매가 전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실상 성매매를 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는 게시물이 급속하게 퍼졌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BJ 열매가 올렸다는 인스타글의 캡처 사진 형태로 담겨져 있었고 글의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술 마시고 인스타그램 글 한 번 써봐요. 어릴 적 외모 콤플렉스 때문에 방황도 하고 저를 알아봐주는 그런 일도 하면서 지냈어요. 어릴 적 배운 건 아무 것도 없고 얼굴과 몸매로 돈을 벌었어요. 그렇게 재벌 3세와 스폰을 하게 됐고 결국 임신을 했어요. 돈이 많은 그가 절 책임 질 줄 알았지만 아니었네요. 힘드네요.”

 

여성 BJ가 재벌 3세와 스폰 관계를 맺었다는 폭로글 / 인터넷 커뮤니티

 

재벌 3세를 소위 ‘스폰서’로 두고 사실상 성매매를 했고, 그로 인해 임신을 했으며, 그럼에도 재벌 3세가 자신을 책임지지 않았다는 내용의 글이었습니다.

누리꾼들은 글 내용에 반신반의하고 있습니다. 워낙 민감한 내용으로 BJ 스스로 자신을 깎아내리는 과거사를 이렇게 대놓고 고백할 가능성은 높지 않다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누리꾼은 술에 취해 이성이 없는 상태에서 자신의 과거를 솔직하게 밝힌 것으로 보인다는 반응을 내놓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양육비받으면서 존버하면 승리하겠네", "내가 누누이 얘기하지만... 재벌가, 부자들한테 연예인이나 여캠은 그냥 한때의 유흥거리, 이쁜 장난감에 불과함ㅋㅋ 돈 많고 집안 배경 빵빵한 상류층 사람들이 뭐가 아쉬워서 그런 애들이랑 결혼하겠냐ㅋㅋ 그리고 여캠들도 지들이 큰손 재벌 만나서 상류층으로 신분상승할 수 있을거란 망상에서 벗어나야 돼ㅋㅋ" 등의 비난 댓글이 달렸습니다. 

 

재벌 3세가 누구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디시인사이드 해당글의 댓글창

BJ 열매의 본명은 이수빈으로 나이는 32세입니다.

이하 BJ 인스타그램


BJ 열매는 H컵이라는 가슴 사이즈로 화제를 모은 아프리카TV BJ로, 지난해 유명 BJ들 간의 폭로전으로 구설에 오른 바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악플러와의 설전과 고소가 진행되기도 했습니다.

BJ열매는 BJ히봉과 쌍둥이 언니동생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그의 쌍둥이언니 이희경이 스토리온 ‘김원희의 맞수다’에 출연했는데 당시 방송에서는 쌍둥이 언니 이희경 사진이 아닌 BJ열매(이수빈)의 사진이 송출되며 얼굴이 알려진 바 있습니다.


인스타 팔로워도 100만을 넘어갔지만 여러가지 사건사고로 인해 탈퇴하고 새로 만들었습니다.


https://bit.ly/3yT8KOF

"아프리카TV  BJ 열매, “내가 누구랑 잤는지 궁금해?...연예인, 재벌3세, 모델 등등"

아프리카TV 유명 여성 BJ 열매 가 자신의 스폰서인 재벌 3세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폭로한 가운데 이번에는 연예인들이 본인의 성관계 동영상을 돌려봤다고 주장했습니다. BJ 열매

sonagi.tistory.com

디시인사이드 커뮤니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