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소식

“‘나혼산’ 출연 A씨, 새벽까지 고성방가...지금도 떠든다” 입주민 폭로

by 카오스2k 2021. 12. 1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연예인 A씨의 옆집에 산다고 자신을 소개한 네티즌이 층간소음을 호소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옆집 이웃인 유명 연예인의 소음문제.. 끝까지 가야 되겠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사는 집이 오래된 오피스텔이라 방음이 안 돼 층간소음으로 주의가 필요하다”며 “그래서 저는 이웃이 12시까지 떠드는 건 어쩔 수 없다고 치고, 새벽 늦게까지 시끄럽게 고성방가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제 옆집 분은 작년 이맘부터 이사 오셔서 매일 새벽까지 친구 부르고 떠들고 매주 2~3회 시끄럽게 했다”며 “참다 참다 인터폰으로 관리원께 주의 요청했고, 관리원이 직접 방문했다. 또 제가 옆집에 방문해서 조용히 요청하기도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후 관리사무소장님께 상의했더니 ‘상습적으로 소음 일으키는 이웃은 어쩔 수 없다. 그냥 경찰을 부르라’고 하더라”며 “매번 반복되는 소음에 지칠 때쯤 제 옆집분이 ‘나 혼자 산다’에도 나오는 유명한 분이더라”고 설명했습니다.

글쓴이는 “그분 인스타에 조용히 해달라고 메시지를 2번 남기고 그래도 또 떠들어서 새벽 3시 반에 찾아갔다”면서 “그래도 그때일 뿐 지금(새벽)도 지인 초대해서 신나게 떠들고 있다”고 토로했습니다.

그러면서 “저도 할 만큼은 했다”며 “일을 크게 만드는 것이 싫어 소속사에 경고할까도 고민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뽐쁘 댓글창




한편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연예인들의 독립 시기와 오피스텔 건설 연도 등을 추측해 연예인 A씨의 신상을 밝혀내고 있습니다.

https://bit.ly/3GVrL5P

 

"새벽까지 고성방가"  '나혼산' 출연 연예인은 김경남?...인스타 메세지 확인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연예인 A씨로 인해 소음 피해를 겪고 있다는 폭로글이 등장했습니다. 지난 12월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옆집 이웃인 유명 연예인의 소음문제...끝까지 가야 되겠

sonagi.tistory.com

https://bit.ly/3seiGky

 

'나혼산' 홍대 자취생 이은지, '열라 깔쌈' 길은지로 돌아온다

화제의 핵인싸 라이프를 선보였던 개그우먼 이은지가 '나 혼자 산다'에 돌아옵니다. 12월 1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은지의 상상 초월 일상이 공개됩니다. 이날 이

sonagi.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