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소식

'낙태 강요+혼인빙자 배우 K=김선호?' 도미노피자 광고 삭제...광고계도 ‘비상’

by 카오스2k 2021. 10. 1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사생활 의혹을 받는 배우 김선호에 대한 광고계의 ‘손절’이 개시됐습니다.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는 10월 18일 현재 김선호와 방송인 신동엽이 함께 출연한 광고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앞서 도미노피자는 지난 2월 25일 김선호와 신동엽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당시 도미노피자는 김선호와의 광고 모델 계약에 대해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선호의 세련된 이미지가 도미노피자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김선호는 자체 조사 결과 10대부터 30대까지 여성들에게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여 도미노피자 전속 광고 모델로 선발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선호가 신동엽과 함께 찍은 광고 영상은 TV와 유튜브 등 다매체에서 노출되고 있고 김선호의 인기와 더불어 해당 영상은 지난 5월 유튜브상 100만뷰 고지를 넘었고 도미노피자 또한 이를 대대적으로 홍보했습니다.

도미노피자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라온 김선호와 관련한 광고 게시물도 삭제 또는 비공개로 전환해 현재 그 모습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김선호의 사생활 폭로와 관련해 소속사의 입장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지만 소속사의 침묵이 길어지자 그를 둘러싼 의혹 또한 증폭되고 있습니다.


앞서 자신을 김선호의 전 연인이라고 밝힌 A씨는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김선호를 ‘최근 대세가 된 K배우’라고 지칭하며 그로부터 혼인을 약속받았으나 임신중절을 강요당했고 수술을 마치자 일방적으로 이별 통보를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A씨는 김선호의 순수한 대외적 이미지와 달리 주변 관계자들에게 수시로 욕설을 했고 주변인들의 험담을 일삼았다고도 폭로했습니다.

도미노피자


해당 폭로가 사실로 드러날 경우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김선호의 이미지 타격은 물론 이는 브랜드 이미지에도 직접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이 때문에 거액의 모델료를 지급하고 김선호와 광고 계약을 체결한 브랜드들도 이번 논란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상황입니다.

광고 계약이 논란으로 인해 타격을 받을 경우 김선호를 비롯한 소속사는 각각 계약에 따라 위약금 및 거액의 손해배상을 물어야 할 처지에도 놓일 것으로 보입니다.

이와 관련해 도미노피자 측은 해당 사항에 대해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한편 김선호의 팬들은 무분별한 추측에 법적 대응을 불사하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날 디시인사이드 남자 연예인 갤러리의 김선호 팬들은 "무분별한 억측이 난무하고 있어, 너무나도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다"며 "한 남성의 인격을 말살하는 자들의 범죄행위를 끝까지 추적하고 지속적으로 감시해 어떠한 선처나 관용 없이 형사고소,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https://bit.ly/3n7uHnq

“'혼인 빙자+낙태 요구' 대세 배우 K씨는 김선호(ft.연예뒤통령 이진호)

10월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대세 배우 K의 전 여자친구라고 자신을 소개한 글 작성자 A 씨가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는 작성 글이 올라왔습니다.

issuespot2k.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