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소식

중고차 허위매물 잡던 유튜버 털보카, 피 흘린 채 발견.. 중고차 딜러에 피습?

by 카오스2k 2021. 9. 2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중고차 허위매물 등을 파헤치던 유명 유튜버가 인천 영종도의 한 야외 주차장에서 피를 흘리며 쓰러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9월 29일 인천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9월 26일 오후 10시께 인천시 중구 을왕동 영종도 왕산마리나 주차장에서 30대 남성 A씨가 머리 부위 등에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습니다.

당시 이 주차장에서 '차박'을 하던 캠핑객은 다투는 소리가 나자 차량 밖으로 나갔고 쓰러져 있는 A씨를 발견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이후 A씨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응급 뇌수술을 받았으나 중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건은 동료 유튜버 B씨가 ‘목격자를 찾습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대중들에게 전해졌다. B씨는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지금까지의 상황을 알리며 “A씨가 평소 알고 지내던 두 명의 지인과 함께 정박된 선박에서 술을 마신 것으로 파악되는데, 왜 A씨가 주차장에서 지인이 아닌 행락객에게 발견된 것인지 경찰이 수사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같은 날 A씨가 자신의 처남이라고 주장한 한 네티즌도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써 제보를 부탁했습니다.
글쓴이는 “주변 CCTV도 확보가 안 됐고 여러가지로 애매한 상황들이 많아 답답한 상태”라며 “해당 장소에 머물렀거나 그냥 지나갔더라도 상관없다. 제가 알고 있는 내용 외에 추가적인 진실을 알고 싶다”고 하소연했습니다.

경찰은 A씨와 함께 술을 마시던 지인 2명 중 한 여성이 차를 타고 가려고 하자 A씨가 "가지 말아라"고 소리를 질렀다는 목격자 진술도 들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지인 등에 대한 조사가 아직 이뤄지지 않아 구체적 경위가 파악되지 않은 상태"라며 "여러 가능성을 열어 놓고 수사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씨는 유튜브에서 허위매물 피해자의 사연을 듣고 환불 등을 돕는 콘텐츠를 진행해왔습니다.

그의 채널에는 지난 26일 영상을 마지막으로 추가 게시물이 올라오지 않고 있습니다.

구독자들은 기존 영상에 쾌유를 기원하는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또 일각에서는 A씨가 중고차 딜러에게 보복 당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A씨는 유튜버 털보카로 알려졌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