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소식

'음주운전·운전자 바꿔치기·집행유예'...노엘, 무면허 운전·경찰관 폭행 혐의로 체포

by 카오스2k 2021. 9. 1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아들 래퍼 장용준(21·예명 노엘) 씨가 음주 측정을 요구한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로 입건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Mnet '고등래퍼3'

 

9월 19일 언론에 따르면 장 씨는 지난 18일 오후 10시 30분쯤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서 벤츠를 몰다가 다른 차와 접촉사고를 냈습니다. 당시 장 씨는 무면허 상태였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관이 장 씨의 음주를 의심하고 음주 측정과 신원 확인을 요구했습니다. 하지만 장 씨는 요구에 불응하며 경찰관의 머리를 들이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현장에서 장 씨를 음주 측정 불응 혐의 등으로 현행범 체포해 간단한 조사를 마친 후 집으로 돌려보냈습니다. 그가 접촉 사고를 낸 차주는 다행히 다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장 씨는 지난해 음주운전과 '운전자 바꿔치기' 등 혐의로 기소돼 1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습니다.

이후 지난 4월에는 부산 부산진구 부전도서관 인근 도로에서 행인 A 씨에게 욕설과 폭행을 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습니다. 노엘은 이날 오전 1시쯤 부산 진구 서면 일대를 걸어 다니다 지나던 차량 사이드미러에 부딪혔는데 이후 차량 운전자 A 씨와 노엘 사이에 말싸움이 생겼습니다. 또 말싸움 도중 노엘은 A 씨의 얼굴에 침을 뱉고 가슴을 밀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뉴스1

한편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아들로 알려진 노엘은 Mnet '고등래퍼', '쇼미더머니' 등 각종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명 노엘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