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소식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이유, 밀보드(밀리터리 빌보드)가 쏘고 유튜브가 밀었다.

by 카오스2k 2021. 3. 1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해체 수순 받던 브레이브걸스의 꿈같은 동화

브레이브걸스는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사단의 4인조 걸그룹입니다. 2011년 데뷔 후 수차례 멤버 교체가 있었고 우여곡절 끝에 2016년 '브레이브걸스 2기'체제로 활동을 시작하고 2017년 3월 7일 '롤린'을 발표합니다. 

브레이브걸스는 2011년 데뷔한 10년 차 걸그룹으로 데뷔 후 뚜렷하게 주목받지 못하여 최근에는 팀을 정리하는 방향까지 고민했었다고 합니다. 최근 브레이브걸스의 꿈같은 동화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롤린'으로 4년 만에 음원차트 역주행 으로 제 2의 EXID 역주행 신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군(밀보드)이 쏘고 유튜브가 밀었다.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은 군대 위문 공연을 자주 다녀 밀보드(밀리터리 빌보드)에서 인기가 있던 브레이브걸스의 유튜브 편집 동영상에서 시작합니다. 

지난달 24일 유튜브 채널 ‘비디터VIDITOR’에 ‘브레이브걸스_롤린_댓글모음’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 영상은 군통령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무대 모음을 편집하여 브레이브걸스와 ‘롤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남긴 재치 있는 댓글을 편집해 만든 것으로 인기에 힘입어 조회 수 650만 회를 기록하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비디터VIDITOR’

유튜브 채널 ‘비디터VIDITOR’

"전쟁 났을 때 이 곡 틀어주면 이김"

"철저한 인수인계로 대대로 내려오는 곡"

민간 차트로 넘어온 '밀보드(밀리터리 빌보드) 차트' 1위 명곡

진심 군 생활하면서 엄청난 활력소가 되었던 곡임 힘이 되어주는 느낌이랄까 말로 설명 못하는 뭔가 있다.

군 생활을 이 곡 하나로 버텼다

유튜브 채널 ‘비디터VIDITOR’ 브레이브걸스_롤린_댓글모음

 

브레이브걸스 '롤린' 신드롬, '"역주행, 믿기지 않아요"

벅스 차트에서도 당당히 '롤린'이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뮤직에서는 아이유, 방탄소년단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해체 위기로 바리스타 자격증도 따고 미래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롤린"의 역주행이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입니다.

브래이브걸스 제2의 EXID될까?

 

브레이브걸스의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역주행과 함께 ‘롤린’의 앨범 커버을 변경하고 "브레이브걸스가 팬들의 요청에 부응해 본격적으로 음악 방송 무대에 서기 위해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브레이브걸스의 활발한 방송활동이 기대됩니다. 

 

브레이브걸스의 인기를 각 종 방송에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2.17일에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했습니다.

방송에서 그룹 브레이브걸스(민영 유정 은지 유나)는 '롤린' 역주행 전 포기 직전까지 갔던 상황을 자세히 털어놓으며 "'존버'(존중하며 버티기)는 승리하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레이브걸스는 은지는 역주행 소감에 "아직 실감이 안 난다. 우리가 이렇게 1위 할 수 있을지 몰랐다. 조금씩 스케줄이 많아지고 있다. 이제야 실감이 좀 나는 것 같다"라고 했습니다. 

 

현재의 삶이 힘드신 분들은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꼭 한 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데뷔 10년차, 평균 나이 29세 걸그룹(?)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것처럼 현재에 충실하면 언젠가 빛을 발하는 시간이 온다는 믿음을 가지게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