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소식

승무원 룩북 이블린의 자기소개서..."저는 지금까지 조신하게 살아왔다" (얼굴공개)

by 카오스2k 2022. 3. 2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승무원 룩북 유튜버 이블린이 쓴 자기소개서 내용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진솔하게 본인을 소개했고 첫 연애 시기와 신체 사이즈 등 프라이버시에 관한 내용도 숨김없이 공개했습니다. 

 

이하 이블린 인스타그램

 

이블린은 본인 유튜브 채널 '뒤태미인 이블린' 정보 페이지에 자기소개를 적어 올렸습니다. 

 

이블린은 자기소개 글에서 "저는 평범한 일반인이다. 채널을 개설한 이유는 제 안에 있는 숨어있는 끼를 마음껏 표현하고 싶어서 만들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저는 지금까지 조신하게 살아왔다. 첫 직장이 생겼을 때 첫 연애를 시작할 만큼 매우 조심성 있게 살았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든 생각이 평생 제 안에 있는 끼를 숨기고 살 생각을 하니 너무 답답했다. 이제 그만 숨기고 싶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승무원) 룩북을 촬영할 때, 당당하게 워킹할 때, 홈트를 하며 몸매를 가꿀 때, 음악에 맞춰 랜덤 댄스 출 때 가장 행복한 제 자신을 발견하면서 앞으로 이런 콘텐츠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의 영상들을 보고 많은 분들이 즐거웠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블린은 그러면서 보디 프로필도 당당하게 공개했습니다. 그는 키 168cm에 몸무게는 52kg, 신체 사이즈는 32-22-38이라고 밝혔습니다. 가식 없고 솔직한 자기소개에 네티즌들은 호감을 나타냈습니다.

 

 

[이블린의 자기소개 글 전문]

안녕하세요 승무원 룩북녀, 이블린이에요. 저는 평범한 일반인이에요.

채널을 개설한 이유는 제 안에 있는 숨어있는 끼를 마음껏 표현하고 싶어서 만들게 됐어요

저는 지금까지 조신하게 살아왔어요. 첫 직장이 생겼을 때 첫 연애를 시작할 만큼 매우 조심성 있게 살았어요.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든 생각이 평생 제 안에 있는 끼를 숨기고 살 생각을 하니 너무 답답하더라고요. 이제 그만 숨기고 싶어요.

룩북을 촬영할 때, 당당하게 워킹할 때, 홈트를 하며 몸매를 가꿀 때, 음악에 맞춰 랜덤 댄스 출 때 가장 행복한 제 자신을 발견하면서 앞으로 이런 컨텐츠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의 영상들을 보고 많은 분들이 즐거우셨으면 좋겠어요.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예쁜 영상들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키와 몸무게: 168cm / 52kg

신체 사이즈: 32-22-38

발 사이즈: 240

#승무원룩북 #룩북 #lookbook

 

한편 이블린은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승무원 룩북 영상 댓글 모음 (Thank you to my fans)'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유튜브 '뒤태미인 이블린 Evelyn'

 

이날 이블린은 승무원 룩북 영상을 보도한 여러 매체의 기사를 캡처하면서 팬들로부터 받은 응원메시지를 함께 올렸습니다.

 

이블린은 "비공개된 승무원 룩북 영상에 남겨주셨던 댓글들을 다 읽었고,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라며 "댓글이 만개가 넘어서 그중에서 일부 골라서 댓글 모음 영상을 만들었다.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국가이며, 표현의 자유가 있는 나라다"라며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이는 것은 대한민국의 한 여성으로써 저에게 주어진 자기결정권, 국가 권력으로부터 간섭 없이 일정한 사적 사항에 관하여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자의적 권리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여성스럽다는 말은 여성이 들을 수 있는 최고의 칭찬이라고 생각한다. 여성스럽다, 섹시하다, 아름답다, 예쁘다, 귀엽다, 매력있다, 등등 이런 칭찬을 눈치 보지 않으며 할 수 있고, 이러한 매력을 자유롭게 보일 수 있는 정상적인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을 마쳤습니다. 

 

 

이블린은 2021년 12월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속옷만 입고 등장한 뒤 항공사 승무원을 떠올리게 하는 유니폼을 차례로 입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이 논란이 되자 대한항공과 소속 승무원들은 "여성 승무원들을 성 상품화해 인격권을 침해했다. 승무원들은 성범죄의 대상이 될 수 있다는 두려움 등을 겪게 됐다"며 특히 대한항공과 유사한 복장을 이용했다는 이유로 동영상 게시 금지 가처분 시청을 냈습니다.  법원은 지난 1월 20일 "동영상을 비공개하라"는 내용의 화해 권고를 내렸습니다.

 

이블린 인스타그램

 

이브린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마스크를 벗은 본인의 얼굴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다양한 일상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블린 인스타그램
 
 

승무원 룩북녀 이블린이 VVIP에게만 공개한다는 영상 공개한 구제역...."이블린이 개인 동영상을

유튜버 구제역(이준희)이 일명 '승무원 룩북' 영상 유튜버 이블린에 대해 충격적인 사실을 연이어 폭로하고 있습니다. 구제역은 12월 21일 새벽 '이블린이 개인 동영상을 파는 방법'이라는 영상을

sonagi.tistory.com

https://bit.ly/3qc8ln8

 

(영상) '승무원 룩북'이블린, 영상 싹 털렸다...법률 위반 혐의로 고발 당해!

유튜버 구제역(이준희)이 일명 '승무원 룩북' 영상으로 유명해진 유튜버 뒤태미인 이블린에 대해 충격적인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구제역은 "이른바 '승무원 룩북녀'가 현재 하고 있는 행동은 성

sonagi.tistory.com

https://bit.ly/3IjSCbK

 

'승무원 룩북' 논란의 유튜버 이블린, 이번엔 "보라색 승무원 유니폼 룩북" 공개한 이유

대한항공 승무원을 연상시키는 유니폼을 입는 룩북 영상을 게시해 성 상품화, 선정성 논란으로 여론의 비판을 받았던 유튜버 이블린이 이번에는 보라색 유니폼을 입는 승무원 룩북을 공개했습

sonagi.tistory.com

https://bit.ly/35YQlpD

 

'승무원 룩북' 유튜버 이블린, 자신이 입은 속옷 증정 이벤트까지 개최했다. (사진)

‘승무원 룩북’ 영상으로 유명해진 여성 유튜버 이블린이 자기가 입은 속옷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위키트리가 12월 20일 보도했습니다. 위키트리는 최근 인터넷

sonagi.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