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이하 브걸)'가 한국관광 명예 홍보대사로 나섰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브걸을 2021년 해외홍보 광고모델로 활용, 한류관광객 유치를 위한 해외홍보 영상 5개를 제작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영상은 8월 12일 오전 9시 한국관광공사 유튜브(ImagineYourKorea)에 공개했습니다.
브레이브걸스는 이날 소속사를 통해 "한국 관광 공사의 홍보 대사가 되어서 정말 영광이다"라며 "우리나라 구석 구석 아름다운 명소들을 해외에도 알릴 수 있도록 힘쓰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수년간 무명의 연예계 생활에서 '롤린', '운전만해' 등 새로운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가요계를 석권하고 있는 브걸은 최근 여름시즌 정주행 성공신화도 새롭게 쓰고 있으며 그 가운데에도 코로나 극복 응원 공연과 희망 메시지 전달 등으로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는 K-팝 스타로 부상했습니다.
한류에 관심이 높은 동남아 MZ세대에 초점을 맞춘 이번 광고 캠페인 컨셉은 게임의 느낌을 살린 "너의 한국관광 경험 레벨을 올려봐(Level up Your Rhythm of Korea)"로 특히 총 5개의 테마(속도, 한계, 셀프사진, 시간여행, 스타일)로 지역관광을 최대한 홍보하는 전략적인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울러 추가 공개 예정인 바이럴 영상은 2020년 '1일 1범 신드롬'을 조성한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의 시즌 2의 성격으로 작년 이날치밴드와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의 콜라보 출연으로 히트를 칠 당시 "판소리가 조선의 힙합이며 랩이다"라는 의견을 반영, 올해 시즌 2는 '로컬 브랜딩(Local Branding)' 관점에서 현대 K-힙합에 민요를 가미했습니다. 제작엔 한국의 유명 힙합 뮤지션과 래퍼들이 참여했고, 제작된 도시별 음원과 영상은 9월 중 유튜브, 스포티파이 등 글로벌 플랫폼에 업로드할 계획입니다.
한국관광공사측은 "이번 홍보 영상을 통해 다양한 지역관광 콘텐츠 및 각 지역의 '로컬 브랜딩'을 세계에 알려, 향후 지역 관광산업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연예가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연경 팬카페 “스타일리스트가 사진 유출…” 팬들 분노 폭발 (0) | 2021.08.23 |
---|---|
유명 앵커+걸그룹 멤버 '포항 풀빌라 성접대' 파헤쳤다 (PD수첩) (0) | 2021.08.18 |
전세계 딱 1명, 올포디움 김연아 '디오르(Dior) 주얼리 화보' 공개 (0) | 2021.08.16 |
에이프릴 이현주 유튜브 개설 ' 악성 댓글 알바'논란으로 에이프릴 왕따 사건 재조명 (0) | 2021.08.13 |
연예인 쇼윈도 부부의 종말, “지연수, 이혼을 전화로…” 결국 이혼 소식 전했다 (0) | 2021.08.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