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소식

“조동연이 찾아와 성관계 요구했다” 가세연 폭로 내용 (전문)

by 카오스2k 2021. 12. 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결혼생활중 혼외자 논란이 일고 있는 조동연 서경대 군사학과 조교수 측이 지난 12월 5일 "조 교수는 2010년 8월경 제3자의 끔찍한 성폭력으로 인하여 원치 않는 임신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제공-뉴스1



이어 "하지만 폐쇄적인 군 내부의 문화와 사회 분위기, 가족의 병환 등으로 인해 외부에 신고할 엄두조차 내지 못했다. 당시 조 교수의 혼인 관계는 사실상 파탄이 난 상태였기에 차마 배 속에 있는 생명을 죽일 수는 없다는 종교적 신념으로 홀로 책임을 지고 양육을 하려는 마음으로 출산을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조 교수는 이혼 후 현 배우자를 소개받아 만나게 됐다. 현 배우자는 물론 그 부모님께도 위와 같은 사실을 말씀드렸다. 그분들은 이러한 사실을 모두 이해하고 진심으로 위로해 줬다. 그 노력으로 조 교수는 지금의 배우자, 자녀들과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내용은 조 교수의 대리인이자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법률지원단 부단장인 양태정 변호사가 페이스북에 올렸습니다.

그러자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조동연 교수 측 해명을 반박하며 새로운 사생활 의혹을 제기했기했습니다.


가로세로연구소


가세연은 12월 5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채널을 통해 "충격단독, 조동연 성관계 요구"라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이어 가세연 김세의 대표는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채널 커뮤니티에 '이봐요. 조동연 씨. 당신 2010년 8월에 남편 만나러 전방부대 왜 갔는지 다 아는데'라는 의혹 글을 올렸습니다.

가세연은 "조동연은 '2010년 8월에 강간으로 원하지 않는 임신을 했다'라고 주장했다. 그런데 2010년 8월 조동연의 행보가 너무나 수상하고 황당했다. 조동연은 2010년 8월에 갑자기 전방부대 벙커에서 근무하는 남편을 찾아간다. 당시 2010년은 '천안함 피격사건'으로 '전군 비상경계태세'였다"라고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어 "뜬금없이 남편을 찾아온 조동연이 남편에게 요구한 행동은 무엇이었을까? 다름 아닌 성관계였다. 남편은 콘돔을 사용해 피임을 했다. 남편은 본인의 어머니가 대장암 3기였기 때문에 부담을 줄이기 위해 더더욱 피임을 하려고 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런데 며칠 뒤 조동연은 남편에게 기쁜 목소리로 '아이를 임신했다'라고 전화를 했다. 남편은 '분명히 콘돔을 사용해 피임을 했는데 이상하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조동연은 '콘돔을 사용해도 임신되는 경우가 많다'라고 말했다. 이게 바로 조동연의 실체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제공-뉴스1


하지만 일부 네티즌과 더불어민주당 지지자들 사이에서는 가세연의 해당 폭로가 터무니없는 내용이라는 비판이 나오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최근 '1호 외부 인재'로 육사 출신의 '30대 워킹맘'인 조동연 교수를 공동상임선대위원장으로 합류하자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조 교수를 향해 혼외자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논란이 확산하자 조 교수는 지난 2일 "제가 짊어지고 갈 테니 죄 없는 가족들은 그만 힘들게 해 달라"며 공동상임선대위원장직을 사퇴했습니다. 이어 제3자에 의한 끔찍한 성폭력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강용석 변호사는 "민주당은 도대체 가세연을 얼마나 바보로 알면 이런 입장문을 선대위 법률지원단 이름으로 내느냐"며 "앞으로 (조 교수) 강간범이 누군지 밝히는 데 제 인생을 바치기로 작심했다"라고 비꼬았습니다. 이어 “이제부터 차영구는 강간범? 유전자검사해서 차영구가 맞는 순간 차영구는 바로 강간범입니다”라는 글도 올렸습니다.

민주당 선대위 법률지원단은 지난 12월 3일 가세연의 법인과 운영자인 강용석 변호사, 김세의 대표를 공직선거법상 후보자 비방,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했습니다. 민주당은 가세연이 이재명 대선 후보를 낙선시킬 목적으로 당 공동상임선대위원장으로 영입한 조동연 교수의 사생활 의혹을 제기해 조 교수 본인과 그의 가족 명예를 훼손했다고 밝혔습니다.


다음은 가세연이 올린 의혹 글 전문.


<이봐요. 조동연씨. 당신 2010년 8월에 남편 만나러 전방부대 왜 갔는지 다 아는데...>

안녕하세요? 가로세로연구소 대표 김세의입니다.

악마 조동연에 대해 왠만하면 이 이야기까지는 안하려고 했는데... 자세한 내용은 향후 소설책으로 출간하겠습니다.

너무나 지저분한 내용이라서 말입니다.

일단 조동연은 "2010년 8월에 강간으로 원하지 않는 임신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런데 2010년 8월 조동연의 행보가 너무나 수상하고 황당했습니다.

조동연은 2010년 8월에 갑자기 전방부대 벙커에서 근무하는 남편을 찾아갑니다. 당시 2010년은 '천안함 피격사건'으로 '전군 비상경계태세'였습니다.

뜬금없이 남편을 찾아온 조동연이 남편에게 요구한 행동은 무엇이었을까요? 다름아닌 '성관계'였습니다. 남편은 '콘돔을 사용해 피임'을 했습니다.

남편은 본인의 어머니가 '대장암 3기'였기 때문에 부담을 줄이기 위해 더더욱 '피임'을 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며칠 뒤, 조동연은 남편에게 기쁜 목소리로 "아이를 임신했다"고 전화를 했습니다. 남편은 "분명히 콘돔을 사용해 피임을 했는데 이상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조동연은 "콘돔을 사용해도 임신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습니다.

이게 바로 악마 조동연의 실체입니다.

언젠가 공개될 녹취에는... 조동연이 '끝까지 남편을 속이려했던 X뻔뻔한 목소리'가 그대로 드러납니다.

조동연은 더이상의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그냥 악마 그 자체입니다.

민주당 이재명 캠프 상임선대위원장으로 아주 적합한 인재였네요. 계속 활약해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음주 중에 항공우주군사 전문가 김세의, 양자역학데이터 전문가 강용석 공저. 책 출간 예정입니다. 조만간 공포소설 '악녀 이야기'도 출간될 계획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조동연 교수 측 입장 전문.

 


[조동연 교수의 입장문]

안녕하십니까. 조동연 교수의 대리인 양태정 변호사입니다.

우선 조동연 교수는, 이 일로 인하여 마음의 상처를 받으신 국민 여러분과 이재명 후보자, 송영길 대표 및 더불어민주당에 깊은 사과의 뜻을 표명하였습니다.

또한 자신을 선대위원장으로 영입하려고 처음 만난 송영길 대표, 김병주 의원, 이용빈 의원에게 여성으로서 혼외자에 대한 사정을 이야기하지 못하였던 점에 대하여도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조동연 교수는 2010년 8월경 제3자의 끔찍한 성폭력으로 인하여 원치 않는 임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폐쇄적인 군 내부의 문화와 사회 분위기, 가족의 병환 등으로 인하여 외부에 신고할 엄두조차 내지 못하였습니다. 당시 조동연 교수의 혼인관계는 사실상 파탄이 난 상태였기에, 차마 뱃속에 있는 생명을 죽일 수는 없다는 종교적 신념으로 홀로 책임을 지고 양육을 하려는 마음으로 출산을 하게 되었습니다.

조동연 교수는 위 성폭력 이후 가해자로부터 배상도, 사과도 전혀 받지 못하였지만, 최선을 다하여 자녀들을 사랑으로 보살피며 키우고 있습니다.

조동연 교수는 이혼 후 현 배우자를 소개받아 만나게 되었습니다. 현 배우자는 물론 그 부모님께도 위와 같은 사실을 말씀드렸습니다. 그분들은 이러한 사실을 모두 이해하고 진심으로 위로해주었습니다. 그 노력으로 조동연 교수는 지금의 배우자, 자녀들과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조동연 교수의 자녀들은, 언론에서 언급되고 있는 차영구 전 국방부 정책실장 등과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허위사실로 피해를 입은 차영구 전 정책실장 역시 가로세로연구소 등에 대한 형사 고소 등 법적 조치를 빠른 시일 내에 하겠다는 의사를 밝혀왔습니다.

무분별한 신상털기와 추측성 보도로 인하여 조동연 교수의 어린 자녀의 신상이 유출되었고, 그 결과 그에게는 같은 학교 친구들은 물론 수많은 사람들에게 혼외자라는 주홍글씨가 새겨지게 되었습니다. 그는 앞으로도 수없이 손가락질을 받으며 살게 될 것입니다. 이는 심각한 아동학대이자 돌이킬 수 없는 폭력입니다.

조동연 교수는 성폭력으로 원치 않는 임신을 하게 되었지만 그 생명에 대하여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조동연 교수의 어린 자녀와 가족들은 아무런 잘못이 없는 바, 부디 이들에 대한 보도와 비난은 멈추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 자리를 빌려 이번 일로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2021. 12. 5

변호사 양태정


https://bit.ly/3IqQVL6

 

(전문) 조동연 모교 교사가 올렸다가 급하게 지운 글..."잠 못 이루게 하는 졸업생 J 이야기"

조동연 서경대 군사학과 교수가 사생활 문제로 더불어민주당 공동 상임선대위원장직에서 사퇴한 가운데, 그의 모교 소속 교사가 온라인에 공개한 글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부일외고 교사 A씨는

sonagi.tistory.com

https://bit.ly/3rHJdWP

 

'성폭력' 밝힌 조동연에...강용석 "조동연 성폭행범 찾는데 인생 바치겠다"

'혼외자 논란' 속에 더불어민주당 공동상임선거대책위원장직을 내려놓은 조동연 전 위원장 측이 "성폭력으로 원치 않는 임신을 하게 되었지만 그 생명에 대하여 책임을 지고 있다"며 어린 자녀

sonagi.tistory.com

https://bit.ly/3doAXmm

 

(전문) "조동연, 성폭력으로 원치 않는 임신...신상털기 멈춰달라"

조동연 전 더불어민주당 공동상임선거대책위원장 측은 12월 3일 “조 전 위원장은 성폭력으로 원치 않는 임신을 하게 되었지만 그 생명에 대하여 책임을 지고 있다”며 “조 전 위원장의 어린

sonagi.tistory.com

https://bit.ly/3oolN7a

 

조동연, 혼외자 출산 앞두고 남편 전쟁지역 파병 권유...이혼 통보 후 남편 월급 인출(ft.가세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 캠프 공동상임선대위원장으로 영입됐다가 혼외자 의혹 등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조동연 서경대 군사학과 교수가 12월 2일 결국 사퇴의사를 밝혔습니다. 유튜브

sonagi.tistory.com

https://bit.ly/3dkz6Pm

 

[충격단독] 남편 위험지역 '아프카니스탄' 보낸 조동연 (ft.가로세로연구소)

변호사 출신 강용석과 MBC 기자 출신인 김세의가 운영하는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은 12월 4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조동연이 전 남편을 위험지역인 아프카니스탄에 해외파병 나가도록 권유

sonagi.tistory.com

https://bit.ly/3IehuTK

 

조동연, '불륜으로 인한 혼외자 출산' 논란의 진실...유전자 검사 결과 확인 문자 공개(ft.가세연)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대표가 운영하는 가로세로연구소는 12월 1일 "충격 단독, 남편은 나라 지키고 조동연은 떡을 치고"라는 다소 자극적인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강용석은 먼

sonagi.tistory.com

https://bit.ly/2ZN5nf2

 

"2010년 천안함, 연평도 비상 전군 대기 중 조동연은?"(ft.강용석)

강용석변호사는 12월 1일 오전 '강용석 경기서울연합'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10년 천안함, 연평도 비상 전군 대기 중 조동연은?"이라는 방송을 통해 추가 폭로를 예고했습니다. 강용석은 조동연은

sonagi.tistory.com

https://bit.ly/3D5820X

 

(사진) 영입인재 1호, "조동연 불륜, 혼외자 출산" 폭로(ft.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는 11월 30일 '영입인재 1호 혼외자 폭로' 동영상을 게재했습니다. 민주당 영입인재 1호인 조동연의 충격적인 이혼 사유와 혼외자를 폭로했습니다. 앞서 민주당은 공동 상

sonagi.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