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소식

조동연 후려치는 매서운 글..."대한민국 엄마들을 모욕하지 말아주세요" (ft. 김소연 변호사)

by 카오스2k 2021. 12. 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조동연 서경대 교수를 신랄하게 비판한 글이 공감을 얻으며 온라인에서 확산하고 있습니다.

 

글쓴이는 평범한 엄마의 입장에서, '엄마'라는 사실을 강조하는 조동연 교수에게 일침을 날렸습니다. 

 

조동연 교수(왼쪽)와 김소연 변호사 / 두 사람 페이스북

 

 

김소연 변호사는 지난 12월 7일 페이스북에 '대한민국 엄마들을 모욕하지 말아주세요'라는 제목으로 조동연 교수를 매섭게 비판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김 변호사는 "대한민국 엄마들은 남편에게 강간당한 사실을 숨기고 성관계를 요구하지 않는다. 대한민국 엄마들은 남편을 사지에 몰아넣고 돈만 받아쓰지 않는다. 대한민국 엄마들은 초등학생 아이에게 강간당해 낳은 아이임을 주지시키며 정서학대를 저지르지 않는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무엇보다 대한민국 엄마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아이들을 앞세우지 않는다. 대한민국 엄마들은 자신의 출세를 위해 이력을 숨기거나 과장하거나 허위로 알리지 않는다. 왜냐하면 대한민국 엄마들은 아이를 사랑하고 아이의 미래를 걱정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대한민국 엄마들은 '엄마'라는 이름으로 조동연을 응원하지 않는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조동연 교수 지자자들이 만든 응원 이미지. 김소연 변호사는 페이스북에 해당 글을 올리며 이 사진을 첨부했다 

 

 

김소연 변호사는 '아이 엄마'로서 자신의 경험도 말했습니다.

 

김 변호사는 "결혼 후 저는 임신 8개월 만삭의 몸으로 3개의 고시 1차 시험을 치렀고 2개의 시험 1차 패스 후 태어난 큰 아이가 뇌출혈이 있어 잠시 학업과 꿈을 모두 접고 아이 치료와 생계활동을 할 수밖에 없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꿈을 잠시 미루더라도, 학업을 마치지 못하고 초라한 생활을 하더라도, 저는 단 한 번도 스스로를 부끄러워하거나 아이를 출산하고 키우는 일을 고통이라 생각한 적 없고 비천하다며 환경을 탓하지도 않았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저는 결코 아이들을 내 인생을 위한 수단으로 여기거나 짐으로 취급한 사실 없고 아이들을 핑계로 구걸하는 삶을 택하거나 비겁한 방식으로 타인에게 의존하고 타인의 기회를 뺐는 일을 한 적도 없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 조동연 교수 / 뉴스1

 

김 변호사는 "지금도 밖에 나가면 나는 힘들어도 우리 아이들은 건강하고 바르고 밝게 키우기 위해 헌신하는 대한민국의 수많은 엄마들이 있다. 민주당과 그 지지자들은 이런 대한민국의 수많은 평범한 엄마들을 모욕하고 있다"라고 비판했습니다.

 

이어 "학벌과 스펙으로 거짓을 익스큐즈 하라는 강요는 폭력이다. 저는 민주당과 그 지지자들이 여성 약자 타령을 하며 '엄마 팔이'를 하며 유독 특정인에 대해 관대함을 요구하는 이유를 전혀 납득할 수 없다. 대한민국의 엄마들을 모욕하지 말아주시기 바란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뉴스1

 

더불어민주당은 최근 '1호 외부 인재'로 육사 출신의 '30대 워킹맘'인 조동연 교수를 공동상임선대위원장으로 영입했습니다. 하지만 조 교수는 혼외자 관련 논란으로 인선 사흘 만에 사퇴했습니다.

 

이후 법률대리인 양태정 변호사를 통해 "조 교수의 혼외자 문제는 부정행위나 불륜이 아닌 2010년 당시 원치 않던 성폭행으로 인한 것이며, 성폭력 가해자가 했던 행위나 가해자에 대한 내용 및 증거를 조 교수 본인이 갖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양 변호사는 "(두 자녀의) 아버지가 다르다는 것에 대해서도 (자녀들에게) 설명을 했고, 이는 현재 배우자 분이나 부모님 모두 다 이해를 하신다"며 "허위 의혹들이 주위 사람들에게 큰 피해를 주고 있다고 생각해 많은 고민을 하고 가족·자녀들과 상의해서 (성폭행 사실을 고백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한 개인과 한 가정의 개인사인데 아무런 이해관계도 없고 당사자도 아닌 사람들이 들춰내겠다는 것은 관음증과 같은 폭력과 다를 바 없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엄마들을 모욕하지 말아주세요, 김소연 페이스북 전문>

대한민국 엄마들은 남편에게 강간당한 사실을 숨기고 성관계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대한민국 엄마들은 남편을 사지에 몰아넣고 돈만 받아쓰지 않습니다.
대한민국 엄마들은 초등학생 아이에게 강간당해 낳은 아이임을 주지시키며 정서학대를 저지르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대한민국 엄마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아이들을 앞세우지 않습니다.
대한민국 엄마들은, 자신의 출세를 위해 이력을 숨기거나 과장하거나 허위로 알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대한민국 엄마들은 아이를 사랑하고 아이의 미래를 걱정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대한민국 엄마들은 '엄마'라는 이름으로 조동연을 응원하지 않습니다.
대한민국의 엄마들은 아이를 위해 거짓말을 할 수밖에 없었다고 핑계대지 않습니다.
대한민국의 '엄마'라는 이름은, 궁지에 몰릴 때 핑계대고 면피하기 위한 형식적 직함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결혼 후 저는 임신 8개월 만삭의 몸으로 3개의 고시 1차 시험을 치렀고, 2개의 시험 1차 패스 후 태어난 큰 아이가 뇌출혈이 있어 잠시 학업과 꿈을 모두 접고 아이 치료와 생계활동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저의 꿈을 잠시 미루더라도, 학업을 마치지 못하고 초라한 생활을 하더라도, 저는 단 한번도 스스로를 부끄러워하거나 아이를 출산하고 키우는 일을 고통이라 생각한 적 없고, 비천하다며 환경을 탓하지도 않았습니다.
몇년 후 둘째를 출산하고 어린 두 딸을 키워가며, 생계를 위해 밤늦게까지 강의와 과외를 해가면서, 다시 꾸역꾸역 공부를 하게 되었을 때, 아프지 않은 날이 없을 만큼 힘들고 어려운 생활이었지만, 참 기뻤습니다. 

어렵게 다시 얻은 학업의 기회를 결코 놓지 않기 위해 기를 쓰고 노력했지만, 그와중에도, 단 한 번 뿐인 유년시절을 보내는 우리 아이들의 하루하루를 희생시키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 저는 잠을 줄이고 많은 것을 포기하고 살아야 했습니다.

그러나 그때에도 저는 결코 아이들을 내 인생을 위한 수단으로 여기거나 짐으로 취급한 사실 없고, 아이들을 핑계로 구걸하는 삶을 택하거나 비겁한 방식으로 타인에게 의존하고 타인의 기회를 뺐는 일을 한 적도 없습니다.

지금도 밖에 나가면, 나는 힘들어도 우리 아이들은 건강하고 바르고 밝게 키우기 위해 헌신하는 대한민국의 수많은 엄마들이 있습니다.

민주당과 그 지지자들은 이런 대한민국의 수많은 평범한 엄마들을 모욕하고 있습니다.

학벌과 스펙으로 거짓을 익스큐즈 하라는 강요는 폭력입니다. 저는 민주당과 그 지지자들이 여성 약자 타령을 하며 엄마팔이를 하며 유독 특정인에 대하여 관대함을 요구하는 이유를 전혀 납득할 수 없습니다.

대한민국의 엄마들을 모욕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https://bit.ly/3rPFKWn

 

조동연 전남편이 페이스북에 썼던 글..."편의점에서 햄버거 사려는데 잔액 부족..." (ft. 가로세로

더불어민주당 공동상임 선대위원장에서 물러난 조동연 서경대 조교수 사생활 논란에서 또 다른 정황이 포착됐습니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지난 12월 6일 '[충격단독] 조동연,

sonagi.tistory.com

https://bit.ly/3pBBJSy

 

"다이애나는 점점 배가 불러왔고..." 가세연이 올린 '악녀 이야기' (전문)

강용석 변호사와 MBC 기자 출신 김세의 대표가 운영하는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조동연 서경대 조교수를 저격하는 글을 또 다시 올렸습니다. 가세연은 지난 12월 5일 유튜브 커뮤

sonagi.tistory.com

https://bit.ly/3GAU6hJ

 

“조동연이 찾아와 성관계 요구했다” 가세연 폭로 내용 (전문)

결혼생활중 혼외자 논란이 일고 있는 조동연 서경대 군사학과 조교수 측이 지난 12월 5일 "조 교수는 2010년 8월경 제3자의 끔찍한 성폭력으로 인하여 원치 않는 임신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sonagi.tistory.com

https://bit.ly/3IqQVL6

 

(전문) 조동연 모교 교사가 올렸다가 급하게 지운 글..."잠 못 이루게 하는 졸업생 J 이야기"

조동연 서경대 군사학과 교수가 사생활 문제로 더불어민주당 공동 상임선대위원장직에서 사퇴한 가운데, 그의 모교 소속 교사가 온라인에 공개한 글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부일외고 교사 A씨는

sonagi.tistory.com

https://bit.ly/3rHJdWP

 

'성폭력' 밝힌 조동연에...강용석 "조동연 성폭행범 찾는데 인생 바치겠다"

'혼외자 논란' 속에 더불어민주당 공동상임선거대책위원장직을 내려놓은 조동연 전 위원장 측이 "성폭력으로 원치 않는 임신을 하게 되었지만 그 생명에 대하여 책임을 지고 있다"며 어린 자녀

sonagi.tistory.com

https://bit.ly/3doAXmm

 

(전문) "조동연, 성폭력으로 원치 않는 임신...신상털기 멈춰달라"

조동연 전 더불어민주당 공동상임선거대책위원장 측은 12월 3일 “조 전 위원장은 성폭력으로 원치 않는 임신을 하게 되었지만 그 생명에 대하여 책임을 지고 있다”며 “조 전 위원장의 어린

sonagi.tistory.com

https://bit.ly/3oolN7a

 

조동연, 혼외자 출산 앞두고 남편 전쟁지역 파병 권유...이혼 통보 후 남편 월급 인출(ft.가세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 캠프 공동상임선대위원장으로 영입됐다가 혼외자 의혹 등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조동연 서경대 군사학과 교수가 12월 2일 결국 사퇴의사를 밝혔습니다. 유튜브

sonagi.tistory.com

https://bit.ly/3dkz6Pm

 

[충격단독] 남편 위험지역 '아프카니스탄' 보낸 조동연 (ft.가로세로연구소)

변호사 출신 강용석과 MBC 기자 출신인 김세의가 운영하는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은 12월 4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조동연이 전 남편을 위험지역인 아프카니스탄에 해외파병 나가도록 권유

sonagi.tistory.com

https://bit.ly/3IehuTK

 

조동연, '불륜으로 인한 혼외자 출산' 논란의 진실...유전자 검사 결과 확인 문자 공개(ft.가세연)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대표가 운영하는 가로세로연구소는 12월 1일 "충격 단독, 남편은 나라 지키고 조동연은 떡을 치고"라는 다소 자극적인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강용석은 먼

sonagi.tistory.com

https://bit.ly/2ZN5nf2

 

"2010년 천안함, 연평도 비상 전군 대기 중 조동연은?"(ft.강용석)

강용석변호사는 12월 1일 오전 '강용석 경기서울연합'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10년 천안함, 연평도 비상 전군 대기 중 조동연은?"이라는 방송을 통해 추가 폭로를 예고했습니다. 강용석은 조동연은

sonagi.tistory.com

https://bit.ly/3D5820X

 

(사진) 영입인재 1호, "조동연 불륜, 혼외자 출산" 폭로(ft.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는 11월 30일 '영입인재 1호 혼외자 폭로' 동영상을 게재했습니다. 민주당 영입인재 1호인 조동연의 충격적인 이혼 사유와 혼외자를 폭로했습니다. 앞서 민주당은 공동 상

sonagi.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