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소식

에이프릴 숨겨진 이야기 "이나은도 왕따 피해자였다"(ft.연예 뒤통령이진호)

by 카오스2k 2021. 6. 2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에이프릴 왕따논란의 가해자로 언급되었던 이나은도 왕따였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는 '자폭이 된 해명, 에이프릴 숨겨진 이야기'라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DSP미디어, 이현주 인스타그램

 

 

영상에 따르면 이진호는 "이현주가 왕따를 당했던 것은 사실로 보인다. 실제로 해당 논란을 목격한 사람들이 다수 있었다. 다만 멤버 전체가 가해자라는 말은 사실과 다르다"라고 밝혔습니다.

연예 뒤통령이진호

 

 

그러면서 "이현주 말고도 또 다른 피해자가 있다. 바로 이나은이다. DSP에서 일했던 관계자들에 연락을 확인해 보니 분명한 사실은 이현주가 굉장히 괴로워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나은이 가해자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많았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연예 뒤통령이진호

 

 

이진호는 "이나은의 경우 당시 자존감이 굉장히 낮았던 시기로 타 멤버들과도 사이가 좋은 편이 아니었다고 한다. 이나은은 부모님에게 자신의 피해 상황을 적극적으로 알리면서 DSP에서는 에이프릴 멤버들 숙소를 해체하고 멤버들이 요청하기 전까지 각자 따로 살게 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또 "이현주가 실력적으로 부족한 것은 맞다고 한다. 하지만 기본적인 안무는 충분히 커버가 가능했으며 외모가 출중해서 ‘에이프릴’ 멤버로 뽑혔다. 사실 이현주는 아이돌이 아닌 배우로 데뷔를 하려 했지만 DSP에서 비주얼 멤버를 뽑기 위해 탐을 냈던 거다. 이게 비극의 시작이었다"라고 부연했습니다. 

연예 뒤통령이진호

 

이진호는 "이현주가 활동에 불성실하게 임했던 것은 아니며 나름대로 열심히 했지만 처음부터 아이돌을 꿈꿨던 다른 멤버들에 비해 버거워했다. 하지만 DSP는 비주얼 멤버인 이현주를 센터로 밀었고 이 과정에서 다른 멤버들의 시기와 질투가 생긴 거다" 

연예 뒤통령이진호

 

"당시 팀 리더였던 전소민이 이현주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고 결국 DSP는 전소민 탈퇴로 문제를 해결하려 했다"고 밝혔습니다. 

연예 뒤통령이진호

마지막으로 "이현주는 이전에도 학교 폭력 피해자였다. 중학교 시절 왕따 피해를 당해 몇 차례나 전학을 다녔다. 이현주의 동생 및 지인의 폭로를 100% 신뢰하기는 어려우나 사실에 가까운 내용이 더 많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앞서 이현주는 지난 3월 친동생이 '에이프릴' 왕따 피해를 폭로한 것과 관련 지난 4월 공식 인스타그램에 "괴롭힘은 데뷔를 준비하던 2014년부터 시작되어 팀을 탈퇴한 2016년까지 지속됐다. 저는 그 3년 동안 꾸준히 폭행과 폭언, 희롱, 욕설과 인신공격에 시달려야 했고 그중에서도 특히 제 소중한 할머니, 엄마, 아빠, 동생에 대한 인신공격과 근거 없는 모욕은 견디기 고통스러웠다. 회사는 이러한 사실을 알면서도 방관하였을 뿐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며 피해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소속사 DSP 엔터테인먼트는 "이현주는 본인만의 피해를 주장하며 지극히 일방적이고 사실과 다른 입장문을 요구했다. 이현주의 동생이라 주장하는 인물은 일방적인 폭로성 게시물을 게재하면서 일말의 대화조차 이어갈 수 없는 상황까지 이르렀다"며 "에이프릴 관련 폭로글에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나은 인스타그램

 

 

에이프릴 멤버인 이나은 또한 "그동안 일들을 언급하고 싶지 않았지만 정말 그런 적이 없다고…아니라고, 꼭 이 한마디는 하고 싶었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7년간 활동하며 매 순간 솔직한 이나은을 보여드리려 노력했다. 이번 일을 겪으며 공인이 주는 무게감을 배웠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공인으로서 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다가서겠다. 지금까지 저를 믿고 기다려주셔서 정말 고맙다는 말 하고 싶었다"며 왕따설을 부인했습니다. 

이나은 인스타그램

 

지난 2월 에이프릴 멤버 이현주의 친동생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한 글에서 출발한 이현주 왕따 피해 의혹이 별다른 합의점을 찾지 못한 채 팽팽한 의견 대립을 이어가고 있는 형국입니다.

 

특히 지난 17일 멤버 김채원이 이현주에 대한 왕따 가해 의혹을 전면 부인하는 심경글을 게재한데 이어 이날 에이프릴 멤버들이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직접 사태에 대한 반박 입장을 밝히며 이번 사태는 반전을 눈앞에 두게 됐습니다.

 

그간 에이프릴 멤버들로부터 왕따 피해를 입어 극단적인 선택까지 시도했음을 직접 밝히며 동정 여론을 이끌었던 이현주는 지난 18일 돌연 에이프릴 멤버들에 대한 악플을 멈춰 달라는 호소어린 심경글을 게재하며 입장 변화를 알린 상황입니다. 

 

자신의 과거 괴롭힘 피해를 주장해온 이현주와, 이현주의 불성실한 태도로 고통을 받은 것은 오히려 자신들이라고 주장하는 에이프릴 멤버들 간의 진실싸움은 이제부터 본격적인 시작으로 보입니다.

 

여전히 양측의 주장이 평행선을 달리고 있는 가운데, 하나뿐일 진실을 밝히는 방법은 결국 자신들의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객관적인 증거로. 과연 지지부진한 사태 속 가면을 벗게 될 거짓말쟁이는 누구일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https://bit.ly/2SGGYUD

 

에이프릴 이현주 성관계 계약서 폭로(ft. 가로세로연구소)

그룹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와 DSP 측이 이현주의 왕따 피해 주장과 사실 무근이라는 팽팽한 주장으로 맞서고 있는 가운데 이현주를 둘러싼 충격적인 계약서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onagi.tistory.com

https://bit.ly/3gkWSNB

 

에이프릴 이현주, 사생활 폭로 악플러 명예훼손 고소

걸그룹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가 자신의 확인되지 않은 사생활 폭로 글에 대해 법적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법무법인 여백(담당변호사 이선호)은 지난 26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현주에

sonagi.tistory.com

https://bit.ly/3d1zfHH

 

에이프릴 채원 "이현주 거짓말에 죽고싶어"

에이프릴 왕따 논란에 채원이 입을 열었습니다. 이현주의 불성실한 태도로 힘겨웠으며, 왕따 가해는 거짓이라는 주장입니다. 김채원은 17일 에이프릴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적어 이현주의

sonagi.tistory.com

https://bit.ly/3vg7qSo

 

왕따 피해 사실 폭로한 이현주, 왕따설 부인한 '에이프릴' 소속사 근황

그룹 '에이프릴' 소속사 DSP 엔터테인먼트가 팀내 왕따 문제로 야기된 피해 사실에 대한 이현주 고소에 이어 네이버 V LIVE 채널을 삭제했습니다. 지난 6월 12일 DSP 엔터테인먼트 V LIVE 채널과 아티

sonagi.tistory.com

https://bit.ly/3pQPjkR

 

'에이프릴' 이나은 친언니가 공개한 일기장 “이현주가 증거 공개해야”

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 친언니 A씨가 "동생(이나은)은 이현주를 왕따시키지 않았다"라며 이나은의 일기장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6월 13일 A씨는 인스타그램에 "제가 평생 동안 봐온 제 동생

sonagi.tistory.com

https://bit.ly/3wyib3P

 

이나은 친언니, SNS에 이나은 옹호글 올리자마자 학폭 증언 올라왔다

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의 친언니 A씨가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증언이 올라왔습니다. 6월 14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이나은 친언니 인스타가 비계로 전화된 이유'라는 글이 게시됐습니

sonagi.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