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소식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 사진의 진실, "한예슬, 고소영.... 김준희처럼 SNS 3일만 닫아라" (ft. 김용호 연예부장)

by 카오스2k 2021. 6. 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의 김용호가 배우 한예슬부터 고소영, 최지우, 한가인, 차예련 등에 대한 저격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김용호는 6월 8일 오후 개인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을 통해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 사진의 진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연예부 기자로 일하면서 루머가 퍼지는 걸 많이 봤다. 적절한 시점에 설명을 해줘야 루머를 방지할 수 있다"며 "맞는 건 맞다고 하고 아닌 건 아니라고 하겠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자신의 폭로가 '선 넘은 폭주'라는 지적에 대해 김용호는 "선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폭주하지 않으려고 말조심하고 있다. 굉장히 참고 있다"라며 "연예인 사생활을 다 까버리는 건 내 방식이 아니라서 적당히 선을 지키면서 하나씩 공개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예슬이 계속 뻔뻔하다. 오늘도 여행 가는 사진을 올렸더라. 이러니까 계속 방송을 하는 것"이라며 "주말에 해명 영상을 올리겠다고 해서 기다렸더니 편집중이라고 하더라. 편집을 뭣하러 하냐. 해명할 거면 나처럼 라이브 하면 된다. 누구처럼 인스타그램 며칠 닫고 자숙하면 나도 '여기까지 하면 한예슬도 정신 차렸을 테니 그만 하자. 예쁜 사랑 하라'라고 넘어갈 텐데 나를 계속 도발하고 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김용호는 "이번 사건을 계기로 한예슬의 삶을 리와인드하고 있다"라며 "미국에서 온 스무살짜리 여자가 슈퍼모델 출전해서 상을 받은 그날 밤 어떤 행동을 했는지 현장에 있던 사람들한테 정확한 제보를 받았다. 내 생각보다 한예슬이 훨씬 엄청난 여자"라고 설명했습니다.

"차예련에 대해선 이거 하나만 얘기하겠다. 아버지가 사기로 감옥까지 갔다 왔다. 몰랐다고 해명을 했는데 기사 나오기 전까지 차예련은 명품을 휘감고 놀러 다니면서 아버지 문제에 대해서 일언반구 없었다. 뻔뻔하게 있다가 밝혀지니까 나중에 착한 척 인터뷰를 한 거다. 한예슬도 그렇지만 고준희, 차예련이 비슷한 급이다. 엄청 파티 좋아하고 명품 밝히는 셀럽"

"한가인은 요즘 연정훈이 방송에서 언급을 많이 하던데 작작해라. 적당히 해야지. 연정훈의 삶을 제가 아는데 방송에서 아내를 사랑하는 척하면 아무리 쇼윈도 커플이라고 해도 쇼를 적당히 해야죠. 너무 과하게 저렇게 포장을 하면 사람들이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고소영은 어느 회장님 차명 주식을 갖고 있다가 세금 폭탄을 맞은 적이 있다" 등의 주장을 이어갔습니다.

전지현의 이혼설을 언급한 것에 대해선 "남편이 그렇게 대처하기에 멈추려고 했다. 수습해주려고 넘어간 거였는데 '가세연'이 틀렸다고 사과를 안 하냐고 하더라. 내가 틀리지 않았다는 걸 증명하기 위해선 방송을 해야 한다"며 "전지현의 남편이 실제로 만난 여자한테 제보를 받았다. 전지현과 결혼한 이후에 만난 사람이다. 그 정도 제보가 있었으니까 이야기를 한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김용호는 또 "연예인들이 자신의 사생활을 지키고 싶으면 인스타그램을 왜 하냐. 안하면 된다. 집도 공개하면서 내가 방송을 하면 뭐라 한다"며 "아름다운 모습만 연예인의 사생활이 아니라는 거다. 실제 연예인들의 삶은 그렇게 행복하지 않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최지우, 차예련을 향해 "본인의 사생활이 폭로되는 게 싫다면 인스타그램을 닫아라. 아예 지우라고 안 하겠다. 3일만 닫으면 아무말도 안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끝으로 김용호는 "연예인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게 아니라 그들이 포장하고 있는 사생활 마케팅의 진실을 알려드리는 것"이라며 "인스타그램 하는 연예인들 조심하라"라고 당부했습니다.



김용호는 지난 6월 7일 그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라이브 방송에서 한예슬, 고소영, 최지우, 한가인, 차예련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둘, 셋씩은 조합이 되는데 저렇게 다는 모이기 쉽지 않은 조합이다. 저렇게 모인 건 저 날은 날 잡은 날이다"라며 가라오케 단체 방문을 주장했습니다. 함께 방송을 진행한 변호사 강용석은 "뒤에 인테리어랑 화면을 놓고 보면, 네티즌 수사대가 나서면 금방 찾는다. 저희가 말씀드린 곳 중에 하나일 것 같다. 인테리어 비교해보면 금방 찾을 거 같다"라고 거들었습니다.

하지만 해당 사진은 다섯 여배우의 사적 모임이 아닌 대기업이 주최한 송년 모임에서 찍힌 인증샷으로 밝혀졌습니다.

차예련은 8일 인스타그램에 "'가세연'이 선 넘고 있다"라는 한 팬의 댓글에 "사실이 아니라 저는 괜찮다. 10년 전 홍콩 '마마'(MAMA·Mnet Asian Music Awards) 시상식 송년회 자리에서 다 함께 사진 한 장 같이 찍은 거다^^"라고 직접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https://bit.ly/3pztI08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 "고소영, 한가인, 최지우, 차예련" 폭로(ft.가세연)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배우 한예슬(김예슬이)에 대한 저격을 이어갔습니다. 가세연은 6월 7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에서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이란 제목의 라이브 방

sonagi.tistory.com

https://bit.ly/2SQkvo5

"한예슬 남친 비스티보이즈" 가세연 충격 폭로에 한예슬 "너무 소설이잖아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5월 22일 '충격단독, 한여슬 10살 연하 남친 정체'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가세연은 이날 '충격 단독,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정체'라는 제목의 유튜브

sonagi.tistory.com

https://bit.ly/3paRkbr

한예슬, 남자친구 정체보다 더 충격적인 사실(ft. 김용호연예부장)

유튜브 김용호 연예부장은 5월 23일 '한예슬 남자 친구 정체보다 더 충격적인 사실은?'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했습니다. 1단계, 한예슬 ♥ 비스티 보이 Full Story 앞서 김용호 연예부장은 5월 21일 가

sonagi.tistory.com

https://bit.ly/3wPCbPd

"한예슬 고발" 충격적인 사실에 대한 추가 폭로(2) (ft. 김용호연예부장)

김용호는 5월 30일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에서 '한예슬 고발, 버닝썬 재수사'라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했습니다. 김용호는 본인이 한예슬에 대한 폭로하는 이유에 대

sonagi.tistory.com

https://bit.ly/2T9oAUg

한예슬 인스타, "남자 친구 가라오케서 일한 적 있다"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와 관련해 직접 입장을 밝혔습니다. 6월 2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자신의 입으로 직접 말하고 싶다고 전한 한예슬은 "지금 제

sonagi.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