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산업자 게이트, MBC “여자 연예인에게 포르쉐 직접 갖다줘…성상납 장면도 목격했다” 폭로

카오스2k 2021. 7. 9. 16:3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김용호는 지난 7월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충격단독] 수산업자의 연인 손담비'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습니다. 

 

 

그는 최근 불거진 일명 '수산업자 게이트'를 언급하며 이에 관련된 김 모 씨 얼굴과 실명을 공개했습니다. 김 씨는 한국 3X3 농구위원회 신임회장 경력이 있는 남성입니다. 

유튜브 '김용호연예부장'

 

 

김용호는 행사 등에서 김 씨와 사진 찍은 연예인들을 공개했습니다. 

김용호는 "김 씨가 포항 한 풀빌라에서 유명 인사들에게 성접대를 했다. 그중엔 현직 걸그룹 멤버도 있다고 들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누리꾼들은 김용호가 공개한 걸그룸 멤버가 누군인지에 대해 관심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김 씨는 손담비와 결혼까지 생각했던 사이"라며 "지금은 헤어졌다. 손담비도 김 씨로부터 피해를 본 셈, 경찰로부터 피해자 조사를 받았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용호는 "사기꾼들은 원래 과시하길 좋아한다. 그래서 슈퍼카 타고 다니고 연예인과 사귀는 것"이라 주장했습니다. 

손담비 인스타그램

 

 

 

김용호에 이어 MBC도 가짜 수산업자인 김씨가 사기를 쳐 정치인, 언론인, 검찰 등으로부터 금품을 가로채 고 연예계에도 손을 뻗었다고 7월 6일 보도했습니다. 

김 모 씨 / 유튜브 '김용호연예부장'

 

MBC는 김 씨와 2018년 초부터 약 2년간 일한 전 직원 A 씨를 직접 만나 관련 사진을 확인했습니다. A 씨는 참고인 신분으로 경찰 조사도 받았습니다.

 

A 씨에 따르면 김 씨는 "상속세 때문에 신용카드를 못 쓴다"라며 항상 수천만 원이 든 가방에 현금을 넣고 다니며 결제했고 그 증거로 명품 매장에서 5만 원권 현금 다발을 늘어놓고 계산하는 사진을 보여줬습니다.

 

A 씨는 김 씨에 대해 "속된 말로 XX놈이다. 몇 억 원짜리 차를 앞뒤 안 재고 그냥 사버린다. 차에만 60억~70억 원 정도 썼다"라고 전했습니다. 

 

 

영화 '룸싸롱 여대생들'

이어 김 씨가 언론인들에게 향응뿐만 아니라 성접대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A 씨는 "(김 씨가) 1년에 365일 중 360일은 룸살롱에 간다. 지정 룸살롱도 있었다. (내가) 성접대하는 장면을 직접 목격한 적도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김 씨는 유명 연예 기획사를 방문해 고위 임원들에게 직접 선물을 줬다. 유명 여성 연예인과 매니저에게 명품, 귀금속도 사줬다. A 씨는 빨간색 포르쉐 박스터 차량 사진을 보여주며 "(그 연예인에게) 내가 직접 갖다준 차"라고 털어놨습니다. 

포르쉐 박스터 / 유튜브 '서우토반 Seoutobahn'

 

경찰은 김 씨의 인맥과 활동이 사기 행각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로비 대상자와 대가성 여부를 수사 중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