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에이프릴' 이나은 친언니가 공개한 일기장 “이현주가 증거 공개해야”

카오스2k 2021. 6. 14. 14:4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 친언니 A씨가 "동생(이나은)은 이현주를 왕따시키지 않았다"라며 이나은의 일기장을 공개했습니다.

에이프릴

 

지난 6월 13일 A씨는 인스타그램에 "제가 평생 동안 봐온 제 동생은 여리고 걱정이 많은 아이”라며 "이번 일로 혹여나 잘못된 선택을 하진 않을까 노심초사하며 지내왔다.  사실이 아니기에 너무나도 거짓이었기에 기다리면 진실이 밝혀질 거라 간절히 믿었지만 돌아오는 건 모진 핍박뿐이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나은 친언니 인스타그램

 

 

이어 "사건이 일어난 후 회사 쪽은 상대방과 아무런 연락도 되지 않고 있다고 한다. 본인의 말이 맞다면 그에 대한 정확한 증거를 올려달라. 거짓된 말로 인해 돌아오는 비난은 저희 가족에게 평생 씻을 수 없는 상처로 남는다”며 “만약 주장이 사실이라면 부모님이 보낸 비난 문자 캡처가 있을 거라 생각한다. 간곡하게 요청한다"며 이나은이 지난 2016년 적은 일기장을 공개했습니다. 

이나은 친언니가 공개한 일기장
이나은 친언니가 공개한 일기장

 

공개된 일기장에는 "뒤돌아 보니 아무것도 없었다. 그냥 나에겐 다 상처일 뿐, 잘해줘도 돌아오는 건 없다. 왜 나는 나 하나 못 챙겨서 이렇게 됐을까. 아무의 탓도 하지 않을 거다. 힘들다. 외롭다. 이 또한 지나가면 괜찮겠지. 다 지나갔으면 좋겠다. 나는 왜 운도 없고 위로해 주는 사람이 없을까"라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네티즌들이 일기장 뒷면의 밝기를 조정해 찾은 문장 / 이하 더쿠

 

 

일부 네티즌들은 공개된 일기장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일기장 뒷면의 밝기를 조절한 후 "일기장 뒷면에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더럽다. 제발 내 눈앞에서 사라졌으면 좋겠다'라는 글이 적힌 것 같다"며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네티즌들은 "동생 감싸려 한 것 같은데 자폭 아니냐", "주어가 이상하긴 하다. 감정에 호소하면 어쩌자는 거냐, 본질을 자꾸 흐린다"며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반면에 "일기장 내용에도 비관적인 내용이 있는데 비슷한 것 아니냐", "왕따 가해자가 굳이 일기장에 저런 내용을 적겠냐", "누구라고 적혀 있지도 않은데 억측이다"라며 반대 의견도 있었습니다. 

이나은 인스타

 

 

한편 이나은은 이현주 왕따설에 대해 "그동안 일들을 언급하고 싶지 않았지만, 정말 그런 적이 없다고…아니라고, 꼭 이 한마디는 하고 싶었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7년간 활동하며 매 순간 솔직한 이나은을 보여드리려 노력했다. 이번 일을 겪으며 공인이 주는 무게감을 배웠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공인으로서 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다가서겠다. 지금까지 저를 믿고 기다려주셔서 정말 고맙다는 말 하고 싶었다"며 왕따설을 부인한 상태이며 DSP 엔터테인먼트 또한 "이현주는 본인만의 피해를 주장하며 지극히 일방적이고 사실과 다른 입장문을 요구했습니다.

 

이현주의 동생이라 주장하는 인물은 일방적인 폭로성 게시물을 게재하면서 일말의 대화조차 이어갈 수 없는 상황까지 이르렀다"라며 에이프릴 관련 폭로글에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https://bit.ly/3vg7qSo

 

왕따 피해 사실 폭로한 이현주, 왕따설 부인한 '에이프릴' 소속사 근황

그룹 '에이프릴' 소속사 DSP 엔터테인먼트가 팀내 왕따 문제로 야기된 피해 사실에 대한 이현주 고소에 이어 네이버 V LIVE 채널을 삭제했습니다. 지난 6월 12일 DSP 엔터테인먼트 V LIVE 채널과 아티

sonagi.tistory.com

https://bit.ly/3gkWSNB

 

에이프릴 이현주, 사생활 폭로 악플러 명예훼손 고소

걸그룹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가 자신의 확인되지 않은 사생활 폭로 글에 대해 법적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법무법인 여백(담당변호사 이선호)은 지난 26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현주에

sonagi.tistory.com

에이프릴 이현주 성관계 계약서 폭로(ft. 가로세로연구소) (tistory.com)

 

에이프릴 이현주 성관계 계약서 폭로(ft. 가로세로연구소)

그룹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와 DSP 측이 이현주의 왕따 피해 주장과 사실 무근이라는 팽팽한 주장으로 맞서고 있는 가운데 이현주를 둘러싼 충격적인 계약서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onagi.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